100만원 대출이자 저렴하게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100만원 돈을 대출 받으려고 한다면 어떤 방법이 가장 효율적일까요?

대출이라고 하면 사실 1금융권이나 2금융권 들을 이용하기 마련인데요, 그것 보다는 간단하게 빌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것 알고 계신가요? 보통은 그런 방법들은 100만원을 빌릴때는 소액이기 떄문에 금리는 비싼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빌리는 사람은 적은돈이라도 싸게 금방 빌렸다가 쓰고 갚기 원하지만, 금융사들의 입장은 그 반대이기 때문에 작은 돈에는 오히려 높은 이자가 붙는것이 당연한 순리입니다.

고객은 무조건 낮게 받고 싶어하는것이 당연한 만큼 금융사들은 높게 금리를 책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어떤 금융사의 금리들이 어떻게 형성 되어 있는가를 먼저 파악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자 만큼이나 중요한게 소액대출인 만큼 얼만큼 빨리 실행이 되는지도 고려 해야 합니다. 그런면에서 다른 어떤 금융사의 상품들 보다 저는 카드사에서 대출을 이용하시는게 어떤가 하고 생각을 해 봅니다.

한도가 100만원정도는 약간의 카드 이용 실적만 있어도 대부분 한도가 됩니다. 그리고 금리는 100만원 대출 치고는 그렇게 높지 않은 금리를 나타냅니다. 이자가 보통 알고있는대로 1금융권보다는 조금 비쌀 수 있겠지만, 저축은행보다는 낮은 편이랍니다. 카드론이 아니라 카드 현금서비스가 금리가 낮은 편이니까 이점 참고하시구요, 카드를 이용해서 빌리게 되면요, 신용등급이 좋아야 더 낮게 빌릴 수가 있답니다. 평소에 본인의 신용등급을 관리하는것도 굉장히 중요한 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